올림픽에서 콘돔을 주는 이유는?

2024. 7. 29. 08:45Report/Sports

728x90
반응형

파리올림픽 선수촌에서 선수단에게 콘돔이 30만개 제공되고 있습니다. 선수촌에 자유로운 영혼들이 많은걸까요?

88서울올림픽때부터 선수에게 지급하고 있고, 선수촌 숙소 인포에는 추가로 가져갈 수 있게 쌓아 둡니다.

어느 올림픽때는 콘돔을 실은 콘테이너가 사라져, 긴급 조달하느라 오륜기가 없는 콘돔이었다죠?

올림픽선수들도 콘돔은 made in korea가 상품이라고 한답니다.
우리나라 숙박업소에 가면 무료로 제공되는 콘돔도 88올림픽때 학습된 걸까요?

콘돔제공은 선수들의 안전의 일환입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올림픽에서 콘돔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선수촌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나이트클럽과 바, 다양한 여가시설들이 있고, 젊은 선수들이 좋은 말로 교류공간이 많습니다.

콘돔 배포는 올림픽 의 전통이다.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주최측은 약 6,000개의 콘돔을 HIV와 AIDS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안전한 섹스와 "건강한 행동"을 장려하기 위해 빌리지에 보내졌습니다 . 그 후로는 역사가 되었고, 올림픽에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은 전통이 되었습니다.

2020 도쿄 대회에서도 15만 개의 콘돔이 나눠졌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선수촌에서는 사용금지이고 기념용으로 가져가게 했답니다. 올림픽사상  2016년 리우 올림픽 에서는 기록적인 45만 개의 콘돔(선수 1인당 42개)을 제공했었습니다.


올해 파리 올림픽 선수촌에는 모든 것이 해제되었습니다. 약 30만 개의 콘돔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올림픽 기간 동안 매일 각 개인당 약 2개씩 공급하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여기에는 남성용 콘돔 20만 개, 여성용 콘돔 2만 개, 덴탈댐 1만 개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왜 선수촌이 섹스에 민감해질까?  합숙생활과 경기로 인한 극도의 스트레스로 이를 극복하는 방법이 섹스가 가장 효과적으로 보고 있다. 유명한 스타선수들의 경험이야기도 많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식욕, 수면욕, 성욕은 인간의 기본 욕구다. 이 세 방법중 하나를 택한 것이 올림픽 선수들인셈이다. 모두가 최고의 신체적 컨디션을 갖추고 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상황에서 그들은 무엇을 택할까요? 운동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유형의 호르몬과 화학 물질이든,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과 같은 것도 더 높은 성욕에 주요한 기여를 할 수 있을겁니다.

경기가 끝나고 또다른 미니올림픽에서 경쟁이 시작된다는 이야기는 공공연한 이야기입니다.

청소년들의 자위행위와 성욕을 제어하기 위해 운동과 스포츠를 장려하기 시작했고, 여기서 올림픽도 구상했는데, 현실은 에너자이저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콘돔으로 해결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콘돔이 최선의 방책일지 모르지만, 선수들의 성교육과 문화다양성에 대한 교육도 필요할거라 생각됩니다.

자신의 성적 욕망, 필요와 한계를 알아야 하는 필요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과정이 됩니다. 올림픽에서 안전한 섹스에 주목하는 것은 더 넓은 스포츠 커뮤니티가 이러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는 기회임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스포츠교육에 성교육을 포함하자는 주장도 나오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