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부 이슬람권의 무예는?

2021. 1. 19. 21:01Report/Martial Arts

728x90
반응형

중국 서부지역에 가면 이슬람유적지가 많다. 이슬람권 문화와 아시아의 문화나 만나는 곳이다. 중국 문화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전통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 중 하나다. 수세기에 걸쳐 발전해 온 문화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은 중국 무술이다. 중국 무술 또는 우슈와 쿵푸로 알려진 중국무술은 수백 가지의 격투 스타일이 포함된다. 이들 각각은 다른 중국 종교, 철학 및 전설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통적인 철학 중 하나는 내, 외부 기(氣)를 조화시키고 육체적, 영적 완전성을 달성하는 것이다. 중국 무슬림 종족 인 후이(Hui)족은 예언자 무함마드의 전통에서 영감을 얻었다.

“강한 사람은 좋은 씨름선수가 아니다. 강한 사람은 화가 났을 때 자신을 통제하는 사람뿐이다."

후이 제자들은 이슬람 신념과 중국 전통 후이 무술 사이의 융합을 만들도록 격려 받았다. 이를 계기로 새로운 그랜드 마스터가 태어 났고 우슈의 최고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