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BTS 홍보대사 위촉으로 약 6000억 원의 홍보 효과
2019. 5. 20. 13:13ㆍIn Life/世念
728x90
반응형
현대차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빅데이터 분석 전문업체 ‘에스엠투네트웍스’는 BTS 홍보대사 위촉으로 현대차가 약 6000억 원의 홍보 효과를 얻은 것으로 추정했다. 이제 '현다이'가 아니라, '현대'로 알려지지 않을까?
HYUNDAI Motor and Social Network Service (SNS) SM2 Networks, a big data analysis company, estimated that HYUNDAE Motor received about KRW 600 billion in promotional results by commissioning a BTS PR ambassador. Would not it be known as HYUNDAI(현대), not Hyundai(현다이, ヒュンダイ)?
# BTS-Hyundai
#BTS-Hyundai
728x90
반응형
LIST
'In Life > 世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처와 조마사 이야기 (0) | 2019.06.02 |
---|---|
서울광장 잔디는 숨을 쉴까? (0) | 2019.06.01 |
방치된 독립문 (0) | 2019.05.19 |
고종은 왜색장례식이였다 (0) | 2019.01.06 |
인류무형유산 씨름이 되기까지 (0) | 2018.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