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BTS 홍보대사 위촉으로 약 6000억 원의 홍보 효과

2019. 5. 20. 13:13In Life/世念

728x90
반응형

현대차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빅데이터 분석 전문업체 ‘에스엠투네트웍스’는 BTS 홍보대사 위촉으로 현대차가 약 6000억 원의 홍보 효과를 얻은 것으로 추정했다. 이제 '현다이'가 아니라, '현대'로 알려지지 않을까?

HYUNDAI Motor and Social Network Service (SNS) SM2 Networks, a big data analysis company, estimated that HYUNDAE Motor received about KRW 600 billion in promotional results by commissioning a BTS PR ambassador. Would not it be known as HYUNDAI(현대), not Hyundai(현다이, ヒュンダイ)? 
# BTS-Hyundai

#BTS-Hyundai

728x90
반응형

'In Life > 世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처와 조마사 이야기  (0) 2019.06.02
서울광장 잔디는 숨을 쉴까?  (0) 2019.06.01
방치된 독립문  (0) 2019.05.19
고종은 왜색장례식이였다  (0) 2019.01.06
인류무형유산 씨름이 되기까지  (0) 2018.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