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모자

2021. 4. 3. 09:46Report/Event & Seminar

728x90
반응형

야구모자 하나가 집으로 들어와 잠시 母子간 소유권 분쟁(?)이 있었다. 잘 만들었다.

국내외 프로야구는 그리 관심없지만, 미국메이저리그팀들의 마케팅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야구뿐이겠는가.
우린 이런면에서는 인색하다.

고교모교도 야구로 유명하다. 후원회도 잘 꾸려져 있다.
그러나 무작정 응원하고 후원만 하라기보다는 야구모자라도 제작해 판매한다면 후원회가 더 호응을 받지 않을까싶다.

야구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모든 스포츠나 무예경기에서도 가능한 일이다. 대학에서 개최한 검도대회에서 후배재학생들이 T셔츠를 세련되게 만들어 판매한 그 수익금으로 입상자 장학금과 운영비로 활용한 사례도 있었다.

캐나다 퀘백을 찾았을때도 그곳 중고등학생들의 주말 클럽리그경기장에서 학생들이 핫도그와 음료수를 판매했다. 자신들의 클럽운영비를 스스로 마련하기 위함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