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무술의 달인이 되는 간단한 방법

2011. 10. 5. 10:39Report/Martial Arts

728x90
반응형

강준관장이 전하는 공권유술의 훈련 비법 공개!

『누구나 무술의 달인이 되는 간단한 방법』은 대한공권유술 협회장 강준이 공권유술 도장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엮어서 수련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한 책이다. 도장에서 있었던 재미있고 황당한 에피소드 등을 모아 보여주면서, 무술을 할 때의 주의사항, 효과적인 무술의 훈련 방법과 자세, 태도, 그리고 공권유술의 이해 등을 알 수 있도록 한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책을 읽다 보면 공권유술 도장의 화기애애함에, 저자의 유쾌한 글솜씨에 무술이라는 것이 사뭇 가깝게 느껴진다. 하지만 유쾌함 속에 무술 본연의 자세를 추구하고 강조함으로서 무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무술에 가지고 있던 선입견, 습관 등을 콕콕 짚어 오해를 풀고 무술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인터넷 교보문고]

강준

현) 사단법인 대한공권유술 협회장이다. 저서로는 「싸움에서 무조건 이기는 방법」「최강의 파어터(입문편)」「최강의 파이터(실전편)」「싸움의 법칙」「실전대련테크닉:한국 최초의 전문 유술교본」「공권유술 바이블」「속임수의 전략」이 있다. 교육용 비디오로는 공권유술 '한방의 승부수 1,2편(컬쳐메이커), 최강의 파이터 1,2(사단법인 대한공권유술 협회), 더 파이팅1∼4, 플레이 스테이션-버추얼 파이터 에볼루션 4 고호캐릭터-YBM 이 있다. 홈페이지는 www.gongkwon.com이며 이메일은 master@gongkwon.com 이다.

[대교 리브로]

1.입관을 환영합니다!호신!
2.발목 부러지는 낙법!
3.원 빤찌 쓰리 강냉이
4.도에 대해서 아십니까?
5.주먹공장의 공장장!
6.제4회 전국 공권유술 토너먼트
7.맞추지 못하면 개미도 못 죽인다.
8.심사는 뭣 하러 봅니까?
9.왜?강해지지 않는가?
10.스프링벅의 비극
11.스승과 제자
12.자신의 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령
13.하수에서 탈출하기
14.공권유술의 기술체계와 프로그램

상세이미지

출처 www.gongkwo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