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의 위력

2010. 2. 9. 11:07Report/City Marketing

728x90
반응형
일명 '찌라시'로 통하는 광고전단지의 위력이 얼마나 될까? 유흥가 주변 밤이면  막 뿌려대는 전단지가 있는가 하면, 백화점 고급화장품 판매대의 고급 전단지도 있다. 아파트분양 현장에도 고급전단지가 있는반면, 막 뿌려대는 전단지도 있다.

무술도장도 마찬가지같다. 최근 고급전단지를 통한 마케팅이 있는가 하면, 대부분의 도장은 30만원에 3천장하는 식의 일회용 전단지를 뿌려된다. 두 전단지의 효과는 분명 장단점은 있다. 어느 지역이냐에 따라 다를것이고, 수련대상자가 누구냐에 따라 다를것이다.

전단지에 대한 기사가 하나 올라왔다. 무카스 미디어에서는 도장들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차별화하기 위한 노력들을 전단지라는 작은 공간에 어떻게 모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보자는 것이다. 이 보도는 무카스 ‘무도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시작됐다.   

전단지의 유형이 바뀐다. 아래는 싱가폴 태권도장의 사례(무카스미디어)


관련기사 : http://www.mookas.com/media_view.asp?news_no=11133
728x90
반응형

'Report > City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공원 서울의 허파가 된다  (0) 2011.10.11
벨기에를 가다  (0) 2010.09.05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  (0) 2010.04.23
몽골의 주거공간 게르  (0) 2010.04.19
양주 도시브랜드 '아름다운 변화'  (0) 2010.04.06